볕밍의 J모먼트 여행일지

베트남 달랏 테라코타 호텔 앤드 리조트 4성급 조식 후기 본문

패키지 여행/베트남(나트랑&달랏) 🇻🇳

베트남 달랏 테라코타 호텔 앤드 리조트 4성급 조식 후기

볕밍 2024. 11. 13. 23:24

안녕하세요! 볕밍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베트남 달랏 테라코타 호텔의 조식에 대해서 리뷰해볼게요.
숙박 후기와 룸컨디션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이전 포스팅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minrongss.tistory.com/10

 

베트남 달랏여행 테라코타 호텔 앤드 리조트 4성급 호텔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볕밍입니다🤗 참좋은여행 베트남 패키지 여행에서 다녀온 베트남 달랏 여행첫날 숙박은 나트랑이었는데, 둘째 셋째 숙박은 달랏에 위치한 숙소였어요.테라코타 호텔 앤드 리조트

minrongss.tistory.com

 

달랏 테라코타 호텔의 조식 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9시 30분까지입니다.

조식 뷔페에서 따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들이에요.
베지테리언 메뉴도 따로 주문 가능했습니다.

저번 나트랑 숙소보다 조식 레스토랑이 훨씬 넓었어요. 테이블도 더 많고 공간이 넓었습니다.

호텔 조식이라면 빠질 수 없는 빵 종류들!
 식빵도 호밀식빵과 흰 식빵 두 종류가 있었고, 미니 크루아상과 페스츄리빵이 있었습니다. 잼도 종류가 다양했어요.꿀부터 라즈베리잼, 파인애플잼, 오디잼, 땅콩버터, 딸기잼이 있었습니다.

바로 옆에는 반미를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빵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반미(Bánh Mì)는 베트남의 대표적인 바게트로 프랑스 식민지 시절 바게트가 현지화된 버전이에요. 프랑스식 바게트보다는 크기가 작고 가볍고, 겉은 얇고 바삭하면서도 속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그 옆으로는 반미를 만들어 먹기에 좋은 짜루아(Chả Lụa)
돼지고기를 곱게 갈아 만든 베트남 전통 소시지예요. 고기를 곱게 갈아서 느억맘 소스, 설탕, 녹말 등이 들어간 햄입니다.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고, 슬라이스로 얇게 저며서 먹으면 풍미가 깊고 고소해요.

짜루아는 고추, 돼지고기 조각, 흑목이버섯 등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면 맛도 다양해지더라고요! 테라코타 호텔 조식에도 햄 종류만 7개는 되더라고요! 베트남의 대표적인 재료라 다양하게 맛 볼수 있었습니다.

곁들임 채소로 삶은 채소스틱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비트, 당근, 그린빈, 감자 등이 있었습니다.

반미 옆쪽으로는 쌀국수 줄이 있었습니다. 쌀국수 줄과 계란 후라이 줄이 같이 있었어요.
쌀국수를 요청해서 받은 다음에 원하는 토핑과 소스를 얹는 곳이었어요.

죽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아침이라 조식으로 죽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멸치조림, 피클, 돼지고기 가루, 염장계란 등 특이한 메뉴도 있었어요. 메뉴 이름이 한국어로 번역되어 종이로 적혀 있어서 모르는 메뉴도 알기 쉽더라고요!

보라색 찰밥같은 밥도 있었어요. 아마 깔린 것은 바나나잎 같아요.

무난무난한 토마토 파스타도 있었고요.

돼지고기 조림같은 것이 있었습니다. 쫄깃쫄깃하고 향신료가 무난한 편이라 맛있었어요.

고슬고슬한 볶음밥도 있었어요!

처음에 가져와 본 구성이에요.

딸기와 구아바 주스, 수박 디톡스 주스, 생수가 있었습니다.
과일 주스가 다양한 점도 너무 행복했어요!

여기에서도 제 최애는 요거트였어요! 미니 푸딩병에 들어있는 요거트.
테라코타 호텔에서 종류가 더 다양하더라고요. 바닐라, 알로에, 플레인 세 종류였어요.

가장 안 쪽에 위치한 요거트와 디저트 코너인데, 여기가 제일 좋았어요!
미니 롤케익과 마들렌, 한입 푸딩과 한입 팬케익이 있었습니다.

구아바 한 조각도 가지고 왔는데, 무슨 맛인지 도통 모르겠더라고요.. 한 입 푸딩은 그냥 코코넛맛? 생각보다는 향이 강하지 않았습니다. 반쎄오는 다른 곳에서 먹었던 것보다는 기름졌어요.
요거트는 진짜 먹을 때마다 환상적🤗💞

잼과 잘게 자른 과일의 조화가 미쳤어요. 베트남 여행 중 꼭 조식에 요거트 있으면 드셔보세요!

쌀국수는 나트랑 호텔에서 먹은 것보다 면이 얇고 더 맛있더라고요!
가이드님 피셜 나트랑 호라이즌 호텔보다는 달랏 테라코타 호텔이 조식이 훨씬 낫다고 하시는데, 비슷하면서도 하나 하나 만족스러웠던 것은 테라코타 호텔이 맞는 것 같아요!

다음날 먹은 조식이에요. 살짝 메뉴가 바뀌긴 했더라고요.
에그누들같은 볶음 국수와 고기를 먹었는데 고기 잡내 없고 부드러운 편이라 괜찮았어요!

다음날은 시간이 별로 없어서 많은 것을 먹을 수는 없었어요. 그래서 요거트랑 빵 중심으로 빠르게 먹었습니다. 과일하고 요거트는 베트남 여행에서 꼭 꼭 양껏 드시는 것을 강추드려요!

 

아래 링크에서 베트남 달랏 테라코타 호텔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세요!

링크를 통해 결제시, 제게 소정의 수수료가 지급됩니다 :)

https://myrealt.rip/3WaR84

 

진짜 나다운 여행 - 마이리얼트립

 

www.myrealtrip.com

 


베트남 달랏 & 나트랑 패키지 여행기는 계속 이어집니다 :)